한화생명이 대형 생보사에서 처음으로 온라인시장에 진출했습니다.
한화생명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온슈어`를 통해 정기·연금·저축 등 모두 5가지 상품을 판매합니다.
온슈어의 `e정기보험`은 설계사를 통해 가입할 때 보다 15% 정도 저렴합니다.
또 `e연금보험`은 1년 이내 해지환급률이 90%에 가까울 정도로 높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 시장상황에 따라 온라인을 전문으로 하는 자회사 출범을 검토할 계획입니다.
한화생명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온슈어`를 통해 정기·연금·저축 등 모두 5가지 상품을 판매합니다.
온슈어의 `e정기보험`은 설계사를 통해 가입할 때 보다 15% 정도 저렴합니다.
또 `e연금보험`은 1년 이내 해지환급률이 90%에 가까울 정도로 높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 시장상황에 따라 온라인을 전문으로 하는 자회사 출범을 검토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