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이 지난 12일 선보인 ‘스토리볼’이 오픈 일주일 만인 19일, 일 방문자(UV) 30만명을 돌파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스토리볼’은 모바일에서 볼만한 콘텐츠를 생산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모바일 전용 프리미엄 콘텐츠입니다.
다음은 ‘스토리볼’을 통해 직접 기획, 제작한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50여편을 연재하고 있으며, 신진 작가와 각 분야 전문가를 발굴해 새로운 콘텐츠 제작의 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다음은 "오픈 직후 높은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는 것은 참신하고 다양한 읽을거리와 연재 형태의 서비스 덕분"이라며 "특정 요일, 특정 시간에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는 연재 형태여서 해당 연재를 이어 보기 위한 재방문율이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최문희 다음 스토리TFT 팀장은 "웹툰 콜라보레이션과 한문장 긴여운 등을 시즌2에 더욱 강화하고, 짧은 모바일 영상 등으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토리볼’은 모바일에서 볼만한 콘텐츠를 생산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모바일 전용 프리미엄 콘텐츠입니다.
다음은 ‘스토리볼’을 통해 직접 기획, 제작한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50여편을 연재하고 있으며, 신진 작가와 각 분야 전문가를 발굴해 새로운 콘텐츠 제작의 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다음은 "오픈 직후 높은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는 것은 참신하고 다양한 읽을거리와 연재 형태의 서비스 덕분"이라며 "특정 요일, 특정 시간에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는 연재 형태여서 해당 연재를 이어 보기 위한 재방문율이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최문희 다음 스토리TFT 팀장은 "웹툰 콜라보레이션과 한문장 긴여운 등을 시즌2에 더욱 강화하고, 짧은 모바일 영상 등으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