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겐다즈(대표 서홍표)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한 `더 하우스 오브 하겐다즈(The House of H?agen-Dazs)`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 `더 하우스 오브 하겐다즈` 팝업 스토어는 1만명 이상이 방문해 최고급 디저트 아이스크림 `시크릿 센세이션`을 체험 했습니다. 이외에도 방문객들은 하겐다즈 모델인 브레들리 쿠퍼의 각종 영상도 감상했으며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도 촬영하고 하겐다즈가 브랜딩된 네일 아트 서비스에도 큰 호응을 보냈습니다.
또한 현장에서 페이스북과 연계한 퀴즈 이벤트도 푸는 등 경품 행사도 펼쳐졌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하겐다즈는 프랑스 전통 고급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시크릿 센세이션`의 특징을 전달 했습니다.
`더 하우스 오브 하겐다즈` 팝업스토어는 하겐다즈의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비유적인 조형물로서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한국도 그 일환에 맞춰 금번 가로수길에서 오픈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팝업스토어 안에서 하겐다즈의 최고를 향한 열정과 철학을 전달했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 소개한 신제품 `시크릿 센세이션`은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브라우니 조각과 초콜릿 소스가 숨어있는 `초코렛 퐁당(Chocolat fondant)`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캐러멜 조각과 소스가 들어있는 `크렘 블레(Creme brulee)` 등 2가지 맛이 있으며, 이들 2가지 맛 중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체험했다. 특히, 야외 테라스를 설치해 기념 사진 촬영과 네일 아트 서비스를 받은 방문객이 여유 있게 `시크릿 센세이션`을 즐기도록 해 인기를 모았습니다.
서홍표 한국하겐다즈 대표는 "이번 더 하우스 오브 하겐다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트렌디한 거리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오픈한 `더 하우스 오브 하겐다즈` 팝업 스토어는, 세계 최고의 아이스크림을 향한 한국하겐다즈의 열정이 고객과 만나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는 이벤트가 되었을 것으로 믿는다""며 "세계 1위의 아이스크림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소비자 캠페인을 통해 한국하겐다즈만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 `더 하우스 오브 하겐다즈` 팝업 스토어는 1만명 이상이 방문해 최고급 디저트 아이스크림 `시크릿 센세이션`을 체험 했습니다. 이외에도 방문객들은 하겐다즈 모델인 브레들리 쿠퍼의 각종 영상도 감상했으며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도 촬영하고 하겐다즈가 브랜딩된 네일 아트 서비스에도 큰 호응을 보냈습니다.
또한 현장에서 페이스북과 연계한 퀴즈 이벤트도 푸는 등 경품 행사도 펼쳐졌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하겐다즈는 프랑스 전통 고급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시크릿 센세이션`의 특징을 전달 했습니다.
`더 하우스 오브 하겐다즈` 팝업스토어는 하겐다즈의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비유적인 조형물로서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한국도 그 일환에 맞춰 금번 가로수길에서 오픈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팝업스토어 안에서 하겐다즈의 최고를 향한 열정과 철학을 전달했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 소개한 신제품 `시크릿 센세이션`은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브라우니 조각과 초콜릿 소스가 숨어있는 `초코렛 퐁당(Chocolat fondant)`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캐러멜 조각과 소스가 들어있는 `크렘 블레(Creme brulee)` 등 2가지 맛이 있으며, 이들 2가지 맛 중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체험했다. 특히, 야외 테라스를 설치해 기념 사진 촬영과 네일 아트 서비스를 받은 방문객이 여유 있게 `시크릿 센세이션`을 즐기도록 해 인기를 모았습니다.
서홍표 한국하겐다즈 대표는 "이번 더 하우스 오브 하겐다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트렌디한 거리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오픈한 `더 하우스 오브 하겐다즈` 팝업 스토어는, 세계 최고의 아이스크림을 향한 한국하겐다즈의 열정이 고객과 만나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는 이벤트가 되었을 것으로 믿는다""며 "세계 1위의 아이스크림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소비자 캠페인을 통해 한국하겐다즈만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