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보쌈 26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

입력 2013-08-27 17: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NBG(대표 김준영, www.nolboo.co.kr)가 놀부보쌈 브랜드를 젊고 세련된콘셉트로 리뉴얼한 `더(THE)놀부보쌈` 론칭을 기념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행사를 8월 27일 서울 종로타워 지하1층 `더놀부보쌈` 매장에서 진행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The)놀부보쌈`의 가마솥보쌈은 전통 조리방식에 과학을 접목한 원스톱 가마솥조리 시스템을 적용해 한층 풍미가 깊어진 보쌈 고기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놀부보쌈의 26년 노하우와 오랜 연구를 거쳐 현대적 감각과 한식 고유의 요리방법을 혼합해 재현해낸 `더(The)놀부보쌈`의 대표 메뉴 입니다.

또한, `더(The)놀부보쌈`은 놀부의 전통을 계승하면서 인테리어와 컨셉 등 외면을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젊은 층부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보쌈을 세련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구성에서 인테리어까지 모든 부분에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놀부NBG는 26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더(The)놀부보쌈` 종로타워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해나갈 계획 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