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이 여주와 파주에 이어 부산에 프리미엄 아울렛을 오픈합니다.
28일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오는 29일 오픈하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영업면적 약3만3천제곱미터 규모로 180여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합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르마니,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 명품 브랜드와 코치, 마크 제이콥스 등 하이엔드 명품, 띠어리, 바네사브루노 등 해외 패션 브랜드가 들어섭니다.
타임과 구호, 미샤, 오브제 등 국내 여성 브랜드를 비롯해 코오롱 스포츠,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브랜드도 입점합니다.
여기에 아동복, 아동제화 등의 아동 쇼핑 공간과 코닝, 코렐, 로얄 코펜하겐 등 생활용품이 함께 구성됐습니다.
신세계는 연간 방문객 수가 500만 명에 이르고 연 5천억 원 이상의 경제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특히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신세계 면세점, 해운대에 위치한 조선호텔 등과 시너지를 강화해 유통기업으로서 부산 내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신세계사이먼 강명구 대표는 "교외영 프리미엄 아울렛이 최근 가치소비 트렌드 확산과 맞물려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향후 주요 광역도시에 신규 출점하고 규모 확장을 지속적으로 해 유통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28일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오는 29일 오픈하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영업면적 약3만3천제곱미터 규모로 180여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합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아르마니,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 명품 브랜드와 코치, 마크 제이콥스 등 하이엔드 명품, 띠어리, 바네사브루노 등 해외 패션 브랜드가 들어섭니다.
타임과 구호, 미샤, 오브제 등 국내 여성 브랜드를 비롯해 코오롱 스포츠,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브랜드도 입점합니다.
여기에 아동복, 아동제화 등의 아동 쇼핑 공간과 코닝, 코렐, 로얄 코펜하겐 등 생활용품이 함께 구성됐습니다.
신세계는 연간 방문객 수가 500만 명에 이르고 연 5천억 원 이상의 경제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특히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신세계 면세점, 해운대에 위치한 조선호텔 등과 시너지를 강화해 유통기업으로서 부산 내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신세계사이먼 강명구 대표는 "교외영 프리미엄 아울렛이 최근 가치소비 트렌드 확산과 맞물려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향후 주요 광역도시에 신규 출점하고 규모 확장을 지속적으로 해 유통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