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가을 캠핑시즌 공략에 나섰습니다.
CJ제일제당은 가을에 캠핑 열풍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해 지난달 31일부터 1박2일간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 5천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러브 앤 생큐 페스티벌’ 캠핑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CJ제일제당은 찌개요리 양념 <백설 다담>을 활용한 찌개요리와 연어캔 제품인 <알래스카 연어>를 활용한 다양한 간식거리를 선보였습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알래스카 연어` 홍보 부스를 운영해,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룰렛 이벤트를 통한 알래스카 연어 추석 선물세트 증정 등 신제품을 중점적으로 알리는데 주력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또 연말까지 주력 제품인 <백설 다담>을 중심으로 이동식 밥차를 운영, 캠핑요리대회 진행, 샘플링 행사 등 마케팅활동을 지속할 계획입니다.
CJ제일제당은 가을에 캠핑 열풍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해 지난달 31일부터 1박2일간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 5천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러브 앤 생큐 페스티벌’ 캠핑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CJ제일제당은 찌개요리 양념 <백설 다담>을 활용한 찌개요리와 연어캔 제품인 <알래스카 연어>를 활용한 다양한 간식거리를 선보였습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알래스카 연어` 홍보 부스를 운영해,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룰렛 이벤트를 통한 알래스카 연어 추석 선물세트 증정 등 신제품을 중점적으로 알리는데 주력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또 연말까지 주력 제품인 <백설 다담>을 중심으로 이동식 밥차를 운영, 캠핑요리대회 진행, 샘플링 행사 등 마케팅활동을 지속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