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가을 캠핑시즌' 본격 공략

지수희 기자

입력 2013-09-02 09:48  

CJ제일제당이 가을 캠핑시즌 공략에 나섰습니다.



CJ제일제당은 가을에 캠핑 열풍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해 지난달 31일부터 1박2일간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 5천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러브 앤 생큐 페스티벌’ 캠핑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CJ제일제당은 찌개요리 양념 <백설 다담>을 활용한 찌개요리와 연어캔 제품인 <알래스카 연어>를 활용한 다양한 간식거리를 선보였습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알래스카 연어` 홍보 부스를 운영해,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룰렛 이벤트를 통한 알래스카 연어 추석 선물세트 증정 등 신제품을 중점적으로 알리는데 주력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또 연말까지 주력 제품인 <백설 다담>을 중심으로 이동식 밥차를 운영, 캠핑요리대회 진행, 샘플링 행사 등 마케팅활동을 지속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