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니발렌 코리아는 디저트 브랜드 뉴욕 크로넛 론칭 기념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9일 롯데 백화점 본점에서 크로넛 3개를 구매하는 선착순 50명에게 뉴욕 스타일의 모자를 선물해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뉴욕 크로넛은 껍질 부분부터 겹겹이 얇게 벗겨지는 크로아상과 크림을 채운 도넛이 믹스된 형태의 디저트입니다.
마이셰프는 내식성과 항균성이 뛰어난 천연광물인 세라믹을 제품 내·외부 전면에 코팅 처리한 세라믹 냄비 4종 세트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강화된 코팅으로 음식이 쉽게 눌러 붙지 않고 제품 표면이 타거나 변색되지 않아 세척이 용이합니다. 관계자는 “인체 및 환경에 무해한 원료를 사용해 미국 식약청 FDA 기준을 통과했고, 중금속과 환경호르몬 검출의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베이직 라인과 클래식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노비스는 2일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운전면허증 소지자를 위한 츄어블 비다민C 1+1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이는 운전면허증을 제시하면 츄어볼 비타민C 1개 가격으로 제품 2개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 제품은 라즈베리 맛의 비타민C를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어 평소 많이 시거나 단맛의 비타민C가 부담스러웠던 어른이나 큰 정제를 삼키지 못하는 어린아이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타파웨어 브랜즈가 다용도 주방 요리 도우미 스무디 차퍼 그린을 9월 한정으로 출시합니다. 전기 믹서기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이며 칼질이 서툴러도 줄만 당기면 다양한 식재료를 다질 수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기, 커버, 칼날, 휘스크, 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퍼실은 4일까지 여성 마케터 퍼실 레이디 클럽 2기를 모집합니다. 퍼실 레이디 클럽은 퍼실 제품을 직접 써보고 지인에게 제품을 선물하는 미션을 통해 퍼실 대표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여성 마케터 그룹입니다. 또한 제품 체험, 리뷰 작성 등의 활동을 수행하고 베스트 리뷰로 선정되면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