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이 `제 9회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수료식`을 지난 30일서울시 논현동 현대약품 본사에서 개최했습니다.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팅은 대학생들이 현대약품 브랜드 관련 영상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이를 SNS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리면서 온라인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수료식에 참가한 20명의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들은 지난 6 주간의 활동 기간 동안 각 파트 별 실무자의 멘토링과 특강을 통해 실무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브랜드 홍보를 위한 영상 콘텐츠의 기획부터 실행단계까지 전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했습니다.
특히 후크필름앤바이럴의 후원으로 컨텐츠 기획과 제작, SNS와 바이럴 마케팅에 특화된 미션 수행을 지원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한편 이날 수료식에 앞서 각 브랜드 팀 별 최종 프레젠테이션과 컨텐츠 평가가 진행되었는데, 최우수상과 우수상에 선정된 팀에겐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과 상장이 주어졌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 · 소정의 활동비가 수여되었습니다.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 9기가 제작한 재기 발랄한 영상 콘텐츠는 현대약품 공식 유투브 홈페이지(http://www.youtube.com/user/hdphar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팅은 대학생들이 현대약품 브랜드 관련 영상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이를 SNS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리면서 온라인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수료식에 참가한 20명의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들은 지난 6 주간의 활동 기간 동안 각 파트 별 실무자의 멘토링과 특강을 통해 실무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브랜드 홍보를 위한 영상 콘텐츠의 기획부터 실행단계까지 전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했습니다.
특히 후크필름앤바이럴의 후원으로 컨텐츠 기획과 제작, SNS와 바이럴 마케팅에 특화된 미션 수행을 지원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한편 이날 수료식에 앞서 각 브랜드 팀 별 최종 프레젠테이션과 컨텐츠 평가가 진행되었는데, 최우수상과 우수상에 선정된 팀에겐 각각 상금 200만원, 100만원과 상장이 주어졌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 · 소정의 활동비가 수여되었습니다.
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 9기가 제작한 재기 발랄한 영상 콘텐츠는 현대약품 공식 유투브 홈페이지(http://www.youtube.com/user/hdphar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