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 클래식 라이트 출시 기념 이벤트

입력 2013-09-04 11:02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클래식 라이트(Classic Lite)`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9일까지 구하라 클래식 패키지,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초대권, 뮤즈 협업 캔버스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뮤즈 위드 클래식(Muse With Classic)`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케이스위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KSWISSKOREA)에서 진행되는 `뮤즈 위드 클래식` 이벤트는 가수 구하라(카라)를 비롯 모델 심재경, 뮤지션 정기고, 브랜드 디렉터 최종규 등 오는 9월 5일 공개되는 케이스위스 뮤즈 4인의 화보를 보고 `나에게 클래식이란?` 질문의 답을 댓글로 작성한 뒤, 해당 화보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위스는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클래식 라이트`와 `카라 싸인CD`로 구성된 `구하라 클래식 패키지`를 제공하며 그 밖에도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커플 초대권(20명)`과 `뮤즈 협업 캔버스백(100명)`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클래식 라이트`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케이스위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스위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KSWISSKOREA)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라이트`는 케이스위스가 1966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가죽 테니스화 `클래식(CLASSIC)` 의 2013년 FW 버전. 가죽 갑피가 아닌 가벼우면서 통풍이 잘되는 소재로 대체한 점이 특징 입니다. 또한 신발 안쪽에는 쿠션 깔창을 적용해 오래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특히 `클래식` 고유의 제품 디자인을 유지해 케이스위스의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았습니다.

전승봉 화승 마케팅팀장은 "최근 소비자들의 `레트로(Retro, 복고)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케이스위스는 `클래식` 제품을 재해석한 `클래식 라이트`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케이스위스는 앞으로도 이번 `뮤즈 위드 클래식` 이벤트와 같이 국내외 유명 아티스들과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케이스위스만의 젊은 감성을 소비자들과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