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은 깊이감있는 눈매를 완성시켜줄 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프로 롱웨어 라인과 프레스드 피그먼트를 출시했습니다. 프로 롱웨어 페인트 팟은 젤크림 제형의 아이섀도로 뭉침이나 갈라짐 없이 부드럽게 눈가에 발리고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함께 출시되는 펜슬 아이라이너인 프로 롱웨어 아이라이너는 점막에서도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을 만큼 지속력 있는 제품입니다. 프레스드 피그먼트는 좀 더 메탈릭한 느낌을 원하는 사람에게 제격이라고 합니다.
메리케리는 피부 탄력과 볼륨을 잃어가는 여자들을 위한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2종을 내놨습니다.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나이트 트리트먼트는 피부 볼륨을 찾아주는 고보습·고영양 안티에이징 나이트 크림. 캡슐화한 레티놀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서서히 흡수되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결과 환한 피부톤으로 개선해준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함께 출시된 타임 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데이 트리트먼트는 낮 동안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피부 볼륨과 탄력을 유지해주는 안티에이징 데이 크림입니다.
바비 브라운은 모델 케이티 홈즈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바비 브라운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탄생된 바쁜 여자들을 위한 메이크업 컬렉션인 바비 앤 케이트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입니다. 그 중 바비 앤 케이티 페이스 팔레트는 8가지 아이 섀도와 2가지 팟루즈, 아이 펜슬로 이루어진 팔레트로 다양한 분위기의 연출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바비 앤 케이티 미니 브러쉬 세트는 전문 메이크업이 가능한 브러시들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스킨푸드는 완벽한 입체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퀸스 베이킹을 출시했습니다. 이는 컨투어링 팩트와 피니시, 립스틱과 아이섀도 등 11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퀸스 베이킹 비타 컨투어링 팩트는 기존 팩트와 달리 미들, 하이라이터, 쉐이딩 3가지 컬러를 한데 담은 에멀전 파운데이션입니다. 관계자는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베이스 단계에서부터 여러 색상을 블렌딩하는 것에서 착안한 것으로 얼굴을 작고 볼륨감 있게 연출해준다”고 전했습니다.
오르비스는 가을의 감성을 담은 눈매를 완성시켜줄 NEW 프리즘 온 3D 아이즈 골드베이지와 그린 컬러를 내놨습니다. 이는 베이스 하이라이트, 베이스, 악센트, 샤이니 루센트 펄로 구성되어 있는 아이 메이크업 팔레트입니다. 순서대로 바르기만 하면 간단하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하네요. 식물성 모이스춰 성분과 히아루론산 내포 파우더를 배합해 건조한 눈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홀리카 홀리카는 고혹적인 색감의 색조 메이크업 제품 2013 F/W 미스 홀리카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는 홀리카 홀리카의 기존 메이크업 제품 중 인기 절정의 립·아이 메이크업 라인에서 가을에 딱 맞는 트렌디한 컬러의 색상이 추가로 출시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트풀 실키 립스틱 라인과 하트풀 모이스처 립스틱 라인에서 각각 2가지 컬러씩 추가 되고, 쥬얼라이트 쉬머 아이즈에서 6가지 컬러, 미스 홀리카 컬렉션에서 10가지 컬러가 추가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