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고객이 자동차보험 사고처리 및 장기보험 보상 청구 등의 업무를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모바일 기반 `스마트보상시스템`을 오픈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고객이 사고 접수시 자동 발송되는 `사고접수 안내문자`를 통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또, 자동차사고 고객이 시스템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계약자, 피보험자, 피해자 등을 인식해 1인 맞춤 메뉴를 제공합니다.
사고처리과정 조회는 물론 개인정보처리 동의, 우수협력업체 및 외제차 견적지원센터 안내, 보상 처리 서류 발급, 사고사진 보내기 등을 지원합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주로 유선에 의존하던 보상업무 처리의 효율성을 대폭 개선하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진심을 담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고객이 사고 접수시 자동 발송되는 `사고접수 안내문자`를 통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또, 자동차사고 고객이 시스템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계약자, 피보험자, 피해자 등을 인식해 1인 맞춤 메뉴를 제공합니다.
사고처리과정 조회는 물론 개인정보처리 동의, 우수협력업체 및 외제차 견적지원센터 안내, 보상 처리 서류 발급, 사고사진 보내기 등을 지원합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주로 유선에 의존하던 보상업무 처리의 효율성을 대폭 개선하여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진심을 담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