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고객을 향한 진정성을 담은 서비스의 일환으로 `내 일처럼 찾아가는` 캠페인을 다음 달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담당 설계사가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내 일처럼 찾아가는` 이벤트와 장기보험 부가서비스 미이용 고객에게 서비스를 안내하는 `내 일처럼 찾아주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찾아가는` 이벤트에서는 담당 설계사가 고객 방문을 통해 상품 보장내용 등 계약사항을 안내하고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금 수령을 지원합니다.
`찾아주는` 이벤트에서는 장기보험 가입고객 중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사람에게 담당 설계사의 전화번호를 휴대폰 문자로 발송해 고객 안내를 도울 예정입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성화재는 고객중심 경영의 보험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담당 설계사가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내 일처럼 찾아가는` 이벤트와 장기보험 부가서비스 미이용 고객에게 서비스를 안내하는 `내 일처럼 찾아주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찾아가는` 이벤트에서는 담당 설계사가 고객 방문을 통해 상품 보장내용 등 계약사항을 안내하고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금 수령을 지원합니다.
`찾아주는` 이벤트에서는 장기보험 가입고객 중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사람에게 담당 설계사의 전화번호를 휴대폰 문자로 발송해 고객 안내를 도울 예정입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성화재는 고객중심 경영의 보험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