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내 일처럼 찾아가는' 캠페인 실시

홍헌표 기자

입력 2013-09-09 17:13  

삼성화재가 고객을 향한 진정성을 담은 서비스의 일환으로 `내 일처럼 찾아가는` 캠페인을 다음 달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담당 설계사가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내 일처럼 찾아가는` 이벤트와 장기보험 부가서비스 미이용 고객에게 서비스를 안내하는 `내 일처럼 찾아주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찾아가는` 이벤트에서는 담당 설계사가 고객 방문을 통해 상품 보장내용 등 계약사항을 안내하고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금 수령을 지원합니다.
`찾아주는` 이벤트에서는 장기보험 가입고객 중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사람에게 담당 설계사의 전화번호를 휴대폰 문자로 발송해 고객 안내를 도울 예정입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성화재는 고객중심 경영의 보험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