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스포츠, 추석연휴 귀향족 맞춤 제품 선보여

입력 2013-09-10 10:36  

컬럼비아스포츠가 추석을 맞아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귀향족, 여행족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컬럼비아의 `오브라이 폴스 재킷`은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사파리 스타일의 재킷. 안감에 자사 대표의 비주얼 보온 테크놀로지 `옴니히트`가 적용됐습니다. `옴니히트`는 신체의 열기를 반사해 보온 효과를 주고 땀 배출을 도와 줍니다. 고향에서 성묘를 위한 가벼운 산행이나 가족과 함께 모처럼 등산을 했을 때 활용하기 좋으며 특히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안성맞춤.

`돔 마스터 인듀로 아웃드라이`는 방투습 기술에 편안한 쿠션감, 안정된 접지력을 갖춰 흙, 돌길 등이 많은 산이나 오솔길 등 지면에서 우수한 성능의 신발입니다. 내추럴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는 캐주얼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며 특히 추석 선물로도 제격.

컬럼비아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lumbiaSportswearKR)을 방문하면 재킷, 슈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추석에 받고 싶은 제품을 선택한 후 그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합니다. 이벤트는 9월 15일까지 진행. 또한 가을 신제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옴니히트가 적용된 플리스 재킷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전 매장과 홈페이지(http://www.columbiakorea.co.kr)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운틴하드웨어의 `포리마 니트`는 스트레치 원단과 메쉬 소재를 혼합해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합니다. 장거리 여행 시 액티비티한 활동에도 무리가 없으며 쾌적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또한 은은한 느낌의 컬러감은 세련된 패션을 연출할 수 있어 여행의 기분을 한층 복돋아주는 아이템.

라운드 니트인 `캐슬몬트 니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 여행 후 휴식을 즐길 때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 입니다. 소매와 등에 프린트를 적용하여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마운틴하드웨어는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http://kr.mountainhardwear.com)에서 위 두 제품을 포함해 3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플리즈 재킷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 중 입니다. 여행의 아이템을 덤으로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

새롭게 출시된 여행 가방들은 유니크한 일러스트가 가미돼 특히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끌고 있tmqsl다. 럭스버리가 선보인 `로렌 트레블 캐리어`는 우아한 여성 캐릭터가 어우러져 페미니한 감성을 부각시키며 퍼플 톤의 `돌리 트레블 캐리어`는 스타일리쉬한 여성 캐릭터가 프린트되어 도시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레스포색은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밥장(Bob Chang)`과 함께 한국 단독 프린트 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