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트러블, 이렇게 해결하자!

입력 2013-09-10 10:38  

여름이 끝나면 울긋불긋 일어났던 트러블들이 가라앉을 줄 알았지만 여전히 피부는 매끈하거나 투명한 느낌과는 거리가 멀다. 다만 번들거림이 사라지고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좁쌀 여드름과 같은 형태로 트러블의 형태만 바뀌었을 뿐이다. 이는 여름철 많이 분비되던 피지가 날씨가 건조해 짐에 따라 그 분비량이 감소되면서 각질층이 수분을 급격히 잃으면서 나타난 결과이다.


좁쌀 여드름은 겉으로 보기에는 티가 잘 안나 무심히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그대로 방치할 경우 염증성 여드름(화농성)으로 진행될 수 있다. 초기에 제대로 관리를 해준다면 흉터가 남지 않고 맑고 깨끗한 피부로 돌아갈 수 있으니 좁쌀여드름이라 무시하고 넘어가지 말고 제대로 된 관리를 하도록 하자.


좁쌀 여드름은 대부분 수분 부족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각질 제거보다는 무알콜토너, 보습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 등을 통해 보습, 진정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올앤비의 `유황 스킨`은 이러한 좁쌀 여드름에 효과적인 무알콜 토너이다. 울긋불긋한 트러블 및 피지분비로 인해 민감해지고 지친 피부를 케어 해준다.


또한 `유황 스킨`은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며 유분기를 함께 잡아주기 때문에 트러블을 쪼여 모공이 눈에 띄지 않도록 피부결 정리에 도움을 주며, 과잉피지 조절 및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피부 번들거림을 케어해준다. 그리고 항염 작용에 효과적인 유황성분과 강황 성분이 들어 있어 트러블이 생성 된 자리에 살균작용이 더해져 균의 번식을 막아주고 효과적으로 가라앉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유황 스킨은 화장솜에 적셔서 트러블 부위 및 얼굴전체에 적시듯 닦아주면 된다.

올앤비의 `유황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리해줬다면 퓨어힐스의 `카렌듈라 90 블레미쉬 솔루션`으로 수분 보충을 해주자.


퓨어힐스 `카렌듈라 90 블레미쉬 솔루션`은 예로부터 피부 진정의 대표 허브로 잘 알려져 있는 카렌듈라의 약용 성분을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하여 4주 임상 완료한 `여드름성 피부 적합 화장품`이다.


카렌듈라는 손상피부개선에 효과적인 플라보노이드와 수분공급역할을 해주는 트리터펜, 자극진정 및 완화의 효능이 있는 사포닌성분과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카로틴이 포함되어 있다. 퓨어힐스 카렌듈라 90 블레미쉬 솔루션은 이러한 카렌듈라추출물 90%를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산뜻한 타입의 앰플로 피지에 의해 번들거림을 방지하는 동시에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준다.


좁쌀 여드름을 방치한다면 계속해서 각질이 생기고 수분 부족으로 다시 또 더 큰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피부의 악순환이 반복될 수 있다. 기초제품부터 트러블에 효과적인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를 매끈하게 유지하도록 하며, 주 1~2회 각질관리를 해주고 충분히 수분을 보충해줌으로써 피부 악순환을 해결하여 다가올 가을, 겨울을 보다 건강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하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