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이 숙명여대와 산학연계 홍보전략 수립 공동 프로젝트에 착수했습니다.
이번 제휴로 숙명여대는 홍보광고학과에 기업 홍보실무를 접목한 ‘산학연계 브랜드전략실습’ 과목을 신설하고. 대한주택보증은 마케팅 문제 해결을 의뢰하는 첫 번째 고객으로 참여합니다.
수강생들은 대한주택보증의 마케팅 현안의 해결을 과제로 부여받고,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전략을 수립하게 됩니다.
대한주택보증은 학생들이 제안한 우수 홍보전략을 채택해 올해안에 시행하고, 내년도 사업계획에도 반영할 예정입니다.
대한주택보증 관계자는 “이번 산학협력 프로젝트는 정부의 협업기조에 부응하고 업계와 학계가 윈-윈하는 새로운 사례를 제시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