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이달 초 출시한 프리미엄 에일(Ale)맥주 ‘퀸즈에일’(Queen`s Ale)이 주요 대형마트에서 판매됩니다.
퀸즈에일은 23일부터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 입점 되며, 이마트에는 이보다 앞선 14일부터 판매가 시작됐습니다.
또, 조만간 편의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입니다.
퀸즈에일은 하이트진로가 국내 대형제조사 최초로 출시한 프리미엄 페일에일(Pale Ale) 맥주로 맥아와 호프가 균형감을 이룬 ‘블론드 타입(Blonde Type)’과 호프함량이 높아 쌉싸름한 맛이 나는 ‘엑스트라 비터 타입(Extra Bitter Type)’ 두 가지입니다.
퀸즈에일은 100%보리(맥아)를 원료로 하고 있으며 3단계에 걸친 아로마 호프 추가공법인 ‘트리플 호핑 프로세스(Tripple Hopping Process)’가 적용돼, 프리미엄 페일에일 특유의 과실향과 아로마 향이 더욱 진하고 풍부한 것이 특징입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퀸즈에일을 선보이게 되면서 수입맥주와 본격적으로 경쟁하게 됐다”면서 “수입맥주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퀸즈에일은 23일부터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 입점 되며, 이마트에는 이보다 앞선 14일부터 판매가 시작됐습니다.
또, 조만간 편의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입니다.
퀸즈에일은 하이트진로가 국내 대형제조사 최초로 출시한 프리미엄 페일에일(Pale Ale) 맥주로 맥아와 호프가 균형감을 이룬 ‘블론드 타입(Blonde Type)’과 호프함량이 높아 쌉싸름한 맛이 나는 ‘엑스트라 비터 타입(Extra Bitter Type)’ 두 가지입니다.
퀸즈에일은 100%보리(맥아)를 원료로 하고 있으며 3단계에 걸친 아로마 호프 추가공법인 ‘트리플 호핑 프로세스(Tripple Hopping Process)’가 적용돼, 프리미엄 페일에일 특유의 과실향과 아로마 향이 더욱 진하고 풍부한 것이 특징입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은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퀸즈에일을 선보이게 되면서 수입맥주와 본격적으로 경쟁하게 됐다”면서 “수입맥주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