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지난 추석기획전 기간 동안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행상품 매출이 전년대비 450%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추석연휴 이용 가능한 국내 도심 호텔과 리조트, 제주도 항공권 판매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 기간 여행 카테고리 베스트상품은 추석연휴 때 이용가능 한 ‘티웨이 편도항공권’ (8천장 판매), ‘해운대그랜드호텔’ (1천266장 판매), ‘STX리조트’ (1천101장 판매), ‘아쿠아플라넷 제주’(6천98장 판매) 등으로 대부분 국내의 관광지 관련 상품과 숙박시설이 차지했습니다.
티켓몬스터는 "고향을 갔다 오고도 시간적 여유가 있는 20~30대 젊은 고객층이 소셜커머스를 통한 국내 휴가를 계획, 도심 호텔을 이용하거나 제주도 등 국내 여행이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추석연휴 이용 가능한 국내 도심 호텔과 리조트, 제주도 항공권 판매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 기간 여행 카테고리 베스트상품은 추석연휴 때 이용가능 한 ‘티웨이 편도항공권’ (8천장 판매), ‘해운대그랜드호텔’ (1천266장 판매), ‘STX리조트’ (1천101장 판매), ‘아쿠아플라넷 제주’(6천98장 판매) 등으로 대부분 국내의 관광지 관련 상품과 숙박시설이 차지했습니다.
티켓몬스터는 "고향을 갔다 오고도 시간적 여유가 있는 20~30대 젊은 고객층이 소셜커머스를 통한 국내 휴가를 계획, 도심 호텔을 이용하거나 제주도 등 국내 여행이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