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김은우의 아이러브골프TV 3주년 기념 채리티 오픈

입력 2013-09-24 17:36   수정 2013-09-25 09:51



카이도골프클럽배 사랑의 연탄모으기 자선골프대회 개최!

‘김은우의 아이러브골프TV`는 daum 카페에 개설한 인터넷 골프방송국이자 골프를 사랑하는 2,900여 명의 골퍼들이 가입되어 있는 꽤 유명한 커뮤니티다.
개그맨 김은우는 3,000여 명의 팬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으며 그가 출연하는 방송프로그램은 회원들의 시청으로 시청률이 상승할 정도다. 2012년 10월 제 6회 채리티 오픈과 지난 4월 29일 제 7회 김은우의 아이러브골프TV 채리티 오픈을 통해 1천만 원의 후원금을 모아 작은평화의 집과 솔안쉼터에 기부하였다. 연간 2회씩 대규모 정규대회를 개최하여 회원들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뜻깊은 행사로 자리메김하였다.
백60명 규모의 본 대회에는 한 팀에 한 명씩 프로 또는 연예인이 참가하여 추억의 라운드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은우 씨는 자신이 사회를 본 수많은 VIP 대회를 통해 만난 고객들이 본 커뮤니티의 회원이자 김은우의 팬이 되어주었기에 그들을 위해 봉사의 정신으로 골프를 통해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본 대회를 주최하고 있다.
김은우씨 “저렴한 금액으로 다른 골프대회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연예인들과의 라운드,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기존 대회에서는 볼 수 없는 시상품과 기념품을 선물하며 더불어 나눔을 통해 감동적인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5,6회 대회에서는 가수 이은하, 김상배, 서진필 등의 축하공연과 탤런트 이정용 씨의 ‘지금 이 순간’ 등의 뮤지컬 갈라콘서트 등으로 참가한 회원들에게 큰 박수를 받은 바 있다.
한편 이번 대회때는 참가자들이 버디 한 개당 1만 원의 후원금을 낼 수 있으며 버디 한 개는 연탄 20장을 후원할 수 있고 이 외에도 경매와 시상 등을 통해 연탄모으기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물론 자율적이며 참가자들은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카이도골프클럽을 상품으로 받는 참가자들이 기부를 할 수 있으므로 카이도 골프클럽 또한 대회 후원 뿐만이 아닌 사랑의 연탄모으기 후원금 모금에 동참하게 되는 것이라 그 의미가 더욱 크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