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시계마을 티키톡'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 전개

입력 2013-09-30 15:07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대표 배경은, www.cenovis.co.kr)가 대한민국 No.1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계마을 티키톡`과 함께 10월 1일부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시계마을 티키톡`은 시계 속 세상에 사는 캐릭터의 모험 이야기를 통해 재미와 교육효과를 동시에 높이는 TV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제2의 뽀로로`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

세노비스 키즈는 `시계마을 티키톡` 캐릭터와 함께 TV광고와 매거진 ·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특히 이미 아이들에게 친숙한 `시계마을 티키톡` 주제가를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와 제품 소개 내용으로 개사해 재미있게 따라 부를 수 있는 CM송이 삽입된 TV광고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예정 입니다.

또한 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CJ E&M 여성채널 공통 홈페이지인 라이프스타일러(http://lifestyler.interest.me)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세노비스 키즈 CM송` 가사를 맞추고 정답을 댓글로 남긴 참여자 중 총 40명을 추첨, 세노비스 키즈 `츄어블 오메가-3` 정품을 증정합니다. 세노비스 키즈의 새로운 TV 광고 동영상을 개인 블로그나 SNS에 스크랩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집니다. 본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25일 라이프스타일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한편, 세노비스 키즈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츄어블 오메가-3`는 뇌세포 및 망막의 주요 구성성분인 오메가-3와 눈을 위한 대표 영양소 비타민A의 전구체 베타카로틴을 더해 성장기 아이의 두뇌와 눈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고기, 거북이, 꽃게, 오징어 등 귀여운 바다동물 모양의 캡슐로 물 없이 터트려 씹을 수 있어 먹는 재미까지 더했습니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성장기 어린이의 발육과 영양에 필요한 10가지 비타민과 5가지 풍부한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정상적인 면역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망간, 그리고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과 구리 등 5가지 미네랄을 담았습니다. 미네랄의 쓴 맛은 오렌지맛으로 잡아 아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제품 문의: 080-050-3535. www.cenovi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