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닥터' 문채원 변신, 의사가운 대신 정장 단아한 여신 미모

입력 2013-09-30 21:51  

배우 문채원이 의사가운을 벗었다.



문채원은 30일 방송될 KBS2 드라마 `굿 닥터`(극본 박재범, 연출 기민수) 17회에서 의사가운이 아닌 여성스러운 정장을 착용한 채 등장,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극중 처음으로 문채원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낼 것이 예고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문채원은 하나로 질끈 묶었던 머리를 풀고 찰랑찰랑한 생머리 스타일을 한 채 화이트 컬러 원피스와 블랙재킷에 블랙 하이힐까지 맞춰 신은 우아한 모습으로 나타난다. 그동안 활동하기 편한 스웨터와 티셔츠, 팬츠로 극중 의사역할에 어울리는 `차쌤룩`을 선보여 왔던 문채원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을 꾀하게 된 것.

문채원의 `굿닥 여신` 변신 장면은 26일 경기도 안성의 세트장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문채원은 그동안 정의파 개념 의사 차쌤 캐릭터로 인해 여느 여배우들처럼 화려한 복장을 선보이지 못했던 터. 극중 처음으로 여성미를 표현할 수 있는 이 장면을 위해 여러 벌의 의상을 직접 고르고 준비하는 등 각별한 신경을 기울였다. 일찍부터 촬영장을 찾아 의상부터 메이크업까지 꼼꼼히 살펴보며 장면에 대한 남다른 설레임을 증명했던 것.

이어 문채원이 시크하고 멋스러운 정장차림을 하고 촬영장으로 나타나자, 촬영장이 후끈 달아올랐다는 귀띔. 문채원을 보자마자 주원은 "우와! 너무 예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촬영장 스태프들은 "정말 여신이 따로 없다"고 연신 탄성을 질렀다. 폭발적인 호응 속에서 문채원은 연신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촬영을 마무리했다는 귀띔이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문채원이 180도 달라진 분위기로 이미지를 변신한 채 나타나는 이 장면은 극중 차윤서의 변화된 심정을 말해주고 있는 것"이라며 "문채원의 마음이 어떤 변화를 보이게 될 지, 너무나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문채원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문채원 변신 의사 가운 벗고 정장 입나요~ 기대된다" "문채원 변신 차쌤 여신 변신인가요?" "문채원 변신 오늘도 `굿닥터` 본방사수" "문채원 변신 정말 단아하고 예뻐" "문채원 변신 정장입은 모습도 굿"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로고스필름)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