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선정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택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CJ대한통운 해당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모두 8번 1위에 선정됐습니다.
CJ대한통운은 일반 고객들로 구성된 서비스 평가단 `CJ 택배사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등기 서류물을 집에서 접수할 수 있는 `원메일` 서비스와 24시간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택배 운송장에 배송 택배기사의 이름이 인쇄되는 배달 실명제와 전화 한통으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받을 수 있는 원-스탑(One stop)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CJ대한통운은 앞서 `2013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종합물류서비스 부문 1위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 택배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CJ대한통운 해당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모두 8번 1위에 선정됐습니다.
CJ대한통운은 일반 고객들로 구성된 서비스 평가단 `CJ 택배사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등기 서류물을 집에서 접수할 수 있는 `원메일` 서비스와 24시간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택배 운송장에 배송 택배기사의 이름이 인쇄되는 배달 실명제와 전화 한통으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받을 수 있는 원-스탑(One stop)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CJ대한통운은 앞서 `2013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종합물류서비스 부문 1위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 택배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