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택배 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정원우 기자

입력 2013-09-30 16:29  

CJ대한통운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선정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택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CJ대한통운 해당 조사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모두 8번 1위에 선정됐습니다.

CJ대한통운은 일반 고객들로 구성된 서비스 평가단 `CJ 택배사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등기 서류물을 집에서 접수할 수 있는 `원메일` 서비스와 24시간 편의점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택배 운송장에 배송 택배기사의 이름이 인쇄되는 배달 실명제와 전화 한통으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받을 수 있는 원-스탑(One stop)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CJ대한통운은 앞서 `2013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종합물류서비스 부문 1위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 택배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