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2013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기업에 선정됐습니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65개 산업, 289개 기업을 대상으로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입니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칠성음료는 세부 항목인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고객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음료기업 3곳을 제치고 2013년 NCSI 음료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표제품인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아이시스 뿐 아니라 웰빙 트렌드에 맞춰 네이처티 등 신개념 과일차음료를 출시하는 등 국내 음료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점이 좋은 평가받았습니다.
특히, 대표제품 `칠성사이다`는 올해로 탄생 63돌을 맞이한 제품으로,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차별화된 제품 콘셉트, 광고 전략으로 글로벌 경쟁체제에서도 확고부동한 국내 사이다 1등 브랜드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65개 산업, 289개 기업을 대상으로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입니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칠성음료는 세부 항목인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고객충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음료기업 3곳을 제치고 2013년 NCSI 음료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표제품인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아이시스 뿐 아니라 웰빙 트렌드에 맞춰 네이처티 등 신개념 과일차음료를 출시하는 등 국내 음료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점이 좋은 평가받았습니다.
특히, 대표제품 `칠성사이다`는 올해로 탄생 63돌을 맞이한 제품으로,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차별화된 제품 콘셉트, 광고 전략으로 글로벌 경쟁체제에서도 확고부동한 국내 사이다 1등 브랜드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