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국의 패션시장이 크게 성장하면서 글로벌 브랜드의 한국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본점 2층 매장에서 ‘오토그라프’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오토그라프’는 영국 패션 그룹인 ‘막스앤스펜서’의 서브 브랜드로 내년 봄 영국과 한국에서 동시에 론칭할 계획입니다.
이번 행사는 정식 론칭에 앞서 ‘오토그라프’ 상품들을 선보이는 자리로 ‘막스앤스펜서’ 영국 본사에서 첫 선을 한국 여성들에게 선보이고 싶다고 제안해 기획됐습니다.
주요 제품 가격은 코트 40만 원대, 원피스·재킷 10~20만 원대, 팬츠 10만 원대 등으로 비슷한 스타일의 해외 브랜드보다 20~30% 저렴합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30~40대 소비자들이 원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글로벌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중년 여성 고객들을 위한 ‘어덜트 컨템포러리’ 형태의 글로벌 브랜드들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본점 2층 매장에서 ‘오토그라프’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오토그라프’는 영국 패션 그룹인 ‘막스앤스펜서’의 서브 브랜드로 내년 봄 영국과 한국에서 동시에 론칭할 계획입니다.
이번 행사는 정식 론칭에 앞서 ‘오토그라프’ 상품들을 선보이는 자리로 ‘막스앤스펜서’ 영국 본사에서 첫 선을 한국 여성들에게 선보이고 싶다고 제안해 기획됐습니다.
주요 제품 가격은 코트 40만 원대, 원피스·재킷 10~20만 원대, 팬츠 10만 원대 등으로 비슷한 스타일의 해외 브랜드보다 20~30% 저렴합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30~40대 소비자들이 원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글로벌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중년 여성 고객들을 위한 ‘어덜트 컨템포러리’ 형태의 글로벌 브랜드들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