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은 통합 멤버십 `CJ ONE` 가입 회원이 출시 3년 만에 1천500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지난 3년간 6초당 1명꼴로 가입자가 증가했으며 우리나라 국민 3명 중 1명이 `CJ ONE`카드를 보유하고 있다고 CJ그룹은 설명했습니다.
`CJ ONE`은 외식, 영화, 쇼핑, 공연, 엔터테인먼트 등 CJ그룹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복합적으로 제공하며 출시하자마자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출시 초반에는 2·30대 회원이 대부분이었으나 최근 10대와 40대 이상 고객 비율이 전체의 40%이상 증가하는 등 회원 층이 확대됐고 멤버십 포인트 사용율도 80%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J그룹은 4일부터 이달 말까지 `CJ ONE` 출시 3주년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추가 포인트를 증정하고 3주년 기념파티 초청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난 3년간 6초당 1명꼴로 가입자가 증가했으며 우리나라 국민 3명 중 1명이 `CJ ONE`카드를 보유하고 있다고 CJ그룹은 설명했습니다.
`CJ ONE`은 외식, 영화, 쇼핑, 공연, 엔터테인먼트 등 CJ그룹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복합적으로 제공하며 출시하자마자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출시 초반에는 2·30대 회원이 대부분이었으나 최근 10대와 40대 이상 고객 비율이 전체의 40%이상 증가하는 등 회원 층이 확대됐고 멤버십 포인트 사용율도 80%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J그룹은 4일부터 이달 말까지 `CJ ONE` 출시 3주년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추가 포인트를 증정하고 3주년 기념파티 초청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