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출시 3년만에 회원 1천5백만 돌파

입력 2013-10-03 20: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그룹의 통합 멤버십 ‘CJ ONE’이 출시 3년 만에 누적 가입회원 15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CJ ONE’은 지난 3년간 6초당 1명 꼴로 가입자가 증가했으며 대한민국 국민 3명 중 1명은 ‘CJ ONE’카드를 보유한 셈입니다.

출시 초반에는 2030세대 중심의 멤버십으로 시작했지만 최근에는 10대와 40대 이상 고객 비율이 전체의 40%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CJ ONE’은 CGV, CJ제일제당, CJ몰, CJ오쇼핑, 올리브영, 빕스, 뚜레쥬르 등 CJ그룹 30여개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통합된 포인트를 적립하고 쓸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기존 멤버십들이 일부 분야에 특화된 서비스에 그친 반면 ‘CJ ONE’은 외식, 영화, 쇼핑, 공연, 엔터테인먼트 등 CJ그룹의 다양한 서비스를 복합적으로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어 출시하자 마자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근에는 멤버십 서비스 활성화의 지표라 할 수 있는 포인트 사용율이 80%에 육박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CJ ONE’은 4일부터 한달 동안 출시 3주년 기념으로 ‘ONE FAMILY FESTIVAL’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브랜드별 3주년 기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포인트를 기존의 3배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3주년 기념 상품은 빕스의 No.1 스테이크, 뚜레쥬르의 프리미엄 우유식빵 등 CJ그룹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상품입니다.

CJ 오쇼핑의 퍼스트룩 마켓에서는 ‘고소영’ 브랜드 상품과 ‘드민’상품의 포인트 적립을 10%까지 늘립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신규 회원을 추천한 고객들에게는 1명 가입시마다 3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총 3억원상당의 포인트를 증정할 계획입니다.

기존 고객 추천을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들에게도 빕스 1만원권 할인쿠폰이 즉시 발급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