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여성 경량 트레킹화 '그래스보우' 출시

입력 2013-10-10 10:06  

세계 판매 8년 연속 1위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www.merrellkorea.co.kr)이 가볍고 접지력이 뛰어나 여성들이 보다 편하게 신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초경량 트레킹화 `그래스보우`를 출시했습니다.

머렐 그래스보우는 체력소모가 많은 등산보다 가벼운 트레킹이나 트레일워킹 등 소프트한 레저활동을 선호하는 여성들의 특성을 고려해 경량성과 착화감을 대폭 강화시킨 것이 특징. 신발 한쪽의 무게가 256g(230mm 기준)에 불과할 정도로 가볍고 충격 흡수가 뛰어난 압축스폰지 중창과 머렐 에어쿠션 깔창을 적용해 탁월한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특히, 여성의 골격과 보행 특성을 연구해 개발한 큐-폼(Q-Form) 기술을 적용해 무게 중심은 잡아주되 발에 집중되는 하중을 분산시켜 줘 올바른 걸음걸이는 물론 오래 신어도 발이 덜 아프도록 설계됐습니다. 또한 산행 중 흙이나 이물질이 밑창에 묻지 않도록 해 접지력을 높여주는 기술인 `M-셀렉 그립(M-Select GRIP)`을 비롯해 발목 보호 장치, 앞꿈치 보호패드 등 안전성을 강화한 기술을 적용해 험난한 지형에서도 여성들이 보다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습니다.

그래스보우는 갑피 부분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와 방수,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를 적용해 봄부터 늦가을까지 계절과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신을 수 있습니다. 불쾌한 냄새를 차단하는 `M-셀렉트 후레쉬(M-Select FRESH)`는 친환경 미생물이 땀과 악취를 흡수 분해하여 쾌적한 신발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

색상은 특별히 화려한 색상을 선호하는 국내 여성 등산객들만을 위해 오렌지 등의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일상에서도 신을 수 있는 로우컷과 중거리 산행이 가능한 미드컷 2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김동진 머렐 신발기획팀장은 "머렐 그래스보우는 국내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압도적인 경량성과 더불어 어떠한 상황에서도 쾌적한 착화감을 보여주며 이는 8년연속 전세계 아웃도어 슈즈 판매1위를 달성한 머렐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최근 여성들의 아웃도어 활동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머렐 그래스보우를 통해 올 가을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