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데이트 성준 (사진= 영화 `무서운 이야기2` 스틸컷, 성준 트위터)
국민 첫사랑 수지와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성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수지는 지난달 24일 자신의 은색 벤츠를 타고서 성준을 만나 저녁식사와 술자리를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성준은 수지의 어깨에 손을 둘렀고, 수지는 자신에 어깨에 둘린 성준의 손가락을 만지작거리며 행복한 표정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성준의 본명은 방성준으로 1990년 생 모델 겸 배우다.
모델로 데뷔한 성준은 하상백 컬렉션, 스티브 제이 앤 요니 피 컬렉션, 파리컬렉션 우영미, Rynshu 패션쇼 등의 무대에 서왔다.
지난 2011년에 KBS 2TV `드라마스페셜-연작시리즈 화이트크리스마스`를 통해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했다. 지난해 방송된 KBS `드라마 스페셜 시즌3`의 `습지생태보고서`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아 그해 KBS 연기대상에서 단막극상을 받았다.
이후 영화 `무서운 이야기2`,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MBC `구가의 서`에서 열애설의 주인공 수지와 인연을 맺었다. 극중 수지는 아씨 담여울을, 성준은 호위무사 곤을 각각 연기했다.
한편 수지 소속사 JYP 측은 "친한 사이일 뿐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