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 매거진 디렉터 강지영과 디자이너 이상현이 함께 만든 브랜드 그레이(GLEIGH)가 13일(일요일) 오후 4시 CJ 오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패션 디렉터 강지영과 디자이너 이상현의 ‘모던 데일리 웨어(MODERN DAILY WEAR)’ 브랜드 GLEIGH는 강지영의 이니셜 G와 이상현의 애칭인 LEIGH를 조합한 새로운 단어로, 두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인 회색을 상징하는 의미에서 ‘그레이’라고 읽는다.
GLEIGH 측은 "회색이 기본이 되는 남성복의 간결함을 그대로 살린 여성복으로 구성되며, 도시 남녀의 옷장에 꼭 있어야 하는 ‘베이직 아이템’으로만 컬렉션 전체를 채워 한 계절 내내 우아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이템끼리의 믹스 매치가 쉬워서 스타일링을 고민할 필요가 없는 것 또한 GLEIGH 룩만의 장점이라고. 또 모든 GLEIGH의 아이템에는 각자의 스토리와 고유한 캐릭터를 상징하는 예쁜 이름이 있으며, 브랜드의 슬로건은 `GLEIGH for beautiful city`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도시의 풍경은 조경이나 건물이 아닌 그 도시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만들고, GLEIGH는 패션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도 옷 입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매일매일 더 멋있어지는 기분 좋은 얘기를 준비한다는 것.
13일, GLEIGH는 론칭 첫 방송에서 라이더 재킷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남성 가죽 라이더 재킷 레이먼즈(Ramones)와 부드러운 양 가죽 소재의 여성 라이더 재킷 준(June), 남녀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인 프랜시스(Francis), 마지(Marge), 울 백 퍼센트 남성 수트인 헬무트(Helmut)를 선보인다. 13일 오후 4시 CJ오쇼핑에서 방송된다.(사진=그레이)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패션 디렉터 강지영과 디자이너 이상현의 ‘모던 데일리 웨어(MODERN DAILY WEAR)’ 브랜드 GLEIGH는 강지영의 이니셜 G와 이상현의 애칭인 LEIGH를 조합한 새로운 단어로, 두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인 회색을 상징하는 의미에서 ‘그레이’라고 읽는다.
GLEIGH 측은 "회색이 기본이 되는 남성복의 간결함을 그대로 살린 여성복으로 구성되며, 도시 남녀의 옷장에 꼭 있어야 하는 ‘베이직 아이템’으로만 컬렉션 전체를 채워 한 계절 내내 우아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이템끼리의 믹스 매치가 쉬워서 스타일링을 고민할 필요가 없는 것 또한 GLEIGH 룩만의 장점이라고. 또 모든 GLEIGH의 아이템에는 각자의 스토리와 고유한 캐릭터를 상징하는 예쁜 이름이 있으며, 브랜드의 슬로건은 `GLEIGH for beautiful city`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도시의 풍경은 조경이나 건물이 아닌 그 도시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만들고, GLEIGH는 패션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도 옷 입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매일매일 더 멋있어지는 기분 좋은 얘기를 준비한다는 것.
13일, GLEIGH는 론칭 첫 방송에서 라이더 재킷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남성 가죽 라이더 재킷 레이먼즈(Ramones)와 부드러운 양 가죽 소재의 여성 라이더 재킷 준(June), 남녀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인 프랜시스(Francis), 마지(Marge), 울 백 퍼센트 남성 수트인 헬무트(Helmut)를 선보인다. 13일 오후 4시 CJ오쇼핑에서 방송된다.(사진=그레이)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