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온라인 소통채널인 페이스북에서 `Money/Finance` 부문 랭킹 1위를 달성했습니다.
한화생명 페이스북은 지난해 10월 9일, 새 이름 출범과 함께 오픈한 후 1년만에 좋아하는 팬 4만명 돌파,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 2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 기준으로는 은행, 증권 등을 포함한 `Money/Finance` 부문 랭킹 1위, 국내 페이스북 페이지 랭킹 18위를 차지했습니다.
한화생명 페이스북은 보험사 입사 노하우, 보험 관련 자격증 취득비법과 같은 2030세대에게 관심이 높은 주제는 물론, 세법개정 대비 절세방안, 암보험 가입 노하우 등 전문적인 금융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황인정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은 쌍방향이고 즉각적이라는 것에 장점이 있다"며,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이 보험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SNS를 통해 재미와 정보를 함께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화생명 페이스북은 지난해 10월 9일, 새 이름 출범과 함께 오픈한 후 1년만에 좋아하는 팬 4만명 돌파,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 2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 기준으로는 은행, 증권 등을 포함한 `Money/Finance` 부문 랭킹 1위, 국내 페이스북 페이지 랭킹 18위를 차지했습니다.
한화생명 페이스북은 보험사 입사 노하우, 보험 관련 자격증 취득비법과 같은 2030세대에게 관심이 높은 주제는 물론, 세법개정 대비 절세방안, 암보험 가입 노하우 등 전문적인 금융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황인정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은 쌍방향이고 즉각적이라는 것에 장점이 있다"며,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이 보험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SNS를 통해 재미와 정보를 함께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