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SNS마케팅으로 소통 강화

홍헌표 기자

입력 2013-10-14 11: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화생명이 온라인 소통채널인 페이스북에서 `Money/Finance` 부문 랭킹 1위를 달성했습니다.
한화생명 페이스북은 지난해 10월 9일, 새 이름 출범과 함께 오픈한 후 1년만에 좋아하는 팬 4만명 돌파,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 2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 기준으로는 은행, 증권 등을 포함한 `Money/Finance` 부문 랭킹 1위, 국내 페이스북 페이지 랭킹 18위를 차지했습니다.
한화생명 페이스북은 보험사 입사 노하우, 보험 관련 자격증 취득비법과 같은 2030세대에게 관심이 높은 주제는 물론, 세법개정 대비 절세방안, 암보험 가입 노하우 등 전문적인 금융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황인정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은 쌍방향이고 즉각적이라는 것에 장점이 있다"며,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이 보험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SNS를 통해 재미와 정보를 함께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