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킨은 동안 피부로 가꿔줄 골드 안티에이징 활력 앰플인 프리미엄 바이탈 큐어리스트를 출시했습니다. 99.9% 순도의 순금 성분이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 맑고 빛나는 광채 피부로 케어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는 피부 보습 유지 뿐 아니라 피부 속 깊이 전달되어 탄력 증대는 물론 슬림한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에뛰드하우스는 손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부드럽게 감싸주는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귀여운 감성 뷰티토이 핸드크림 돈워리(Don’t worry)라인을 내놨습니다. 관계자는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피부 건강 촉진과 건조한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유효한 쉐어버터가 함유되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피부에 부담 없는 병풀, 알로에, 라벤더, 레몬버베나, 마시멜로 뿌리, 카모마일 등 6가지 유기농 허브워터가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멜비타는 오가닉 에센스 워터 3종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유기농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과 콩에서 추출한 천연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보습효과가 뛰어나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또한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로즈와 나르시수스, 오렌지 블라썸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스킨푸드는 진한 메이크업도 부드럽고 말끔하게 지워주는 밀크 코코넛 잼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했습니다. 우유추출물과 코코넛 오일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한다고 합니다. 샤벳 잼 타입의 제형을 적당량 덜어 피부에 바르면 오일처럼 변하는데, 이 때 손으로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진한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지워진다고 합니다.
닥터자르트는 피부의 건조한 부분에 즉각적인 보습감을 전달하는 고보습 멀티밤인 세라마이딘 멀티밤을 선보였습니다. 관계자는 “세포간 지질의 구성성분 중 하나인 세라마이드와 뛰어난 보습력을 가진 6종의 에센셜 오일의 조합으로 다중 보습막을 형성해 빠른 보습을 부여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오르비스는 가을의 큰 일교차와 차갑고 건조한 바람에 대비하기 위한 이너 뷰티 아이템 `시트러스 콜라겐`과 `콜라겐 젤리 백포도맛`을 내놓았습니다. 시트러스 콜라겐은 콜라겐과 비타민 C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상큼한 시트러스 맛의 콜라겐 음료이며, 1병에 콜라겐이 쇠고기 스테이크 3장 분량인 6000mg 들어 있다고 합니다. 또 이번에 한정 출시된 콜라겐 젤리 백포도맛은 포도의 여왕 `머스캣 오브 알렉산드리아`의 과즙을 함유해 생과일의 신선하고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