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나정 남편후보 (사진= tvN)
`응답하라 1994` 성나정(고아라)의 남편후보 5명의 스펙이 공개됐다.
19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에서는 성나정(고아라)의 부모님(성동일, 이일화)이 딸과 다섯 하숙생들 중 한 명을 골라 맺어주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하숙생 5인의 스펙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 남편후보는 순천 출신 해태(손호준 분). 해태는 순천 최대 버스회사 `순천교통 사장`의 장남으로 신촌에 위치한 명문대 컴퓨터공학과를 다니고 있다. 이 사실을 안 성동일과 이일화는 해태에게 아귀찜을 밀어주며 호감을 드러내기도.
두 번째 후보인 삼천포(김성균)는 66톤급 배 1척과 30톤급 배 2척을 보유한 선주의 막내아들로 유복하게 컸다. 성동일과 이일화는 삼천포 스펙을 듣자마자 아귀찜을 삼천포 앞에 갖다놔 웃음을 자아냈다.
세 번째 남편 후보는 명문대 의예과 신입생 빙그레(바로). 그의 부모님은 충북 최대 양계장을 운영하고 있다.
네 번째 남편후보인 칠봉이(유연석)는 대치동 은마아파트 출신이며, 대학야구 최고 우완 투수로 꼽힌다.
다섯 번째 남편후보는 쓰레기(정우 분)로 명문대 의예과 재학생이며, 성나정과 같은 마산 출신으로 어릴 적부터 함께 자라왔다.
이와 함께 `응답하라 1994` 2회 마지막 장면에서는 이 다섯 남자들 중에 성나정 남편이 있음이 알려지며 성나정이 어떤 인물과 커플을 이룰 지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성나정 남편후보, 스펙 장난 아니다", "응칠때도 남편이 누구일까 조마조마했는데, 벌써 기대된다", "성나정 남편후보가 5명씩이나? 부럽다", "성나정은 누구랑 결혼하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일 방송된 2회 `우린 모두 조금 낯선 사람들` 편에서는 친남매인줄 알았던 나정(고아라)과 쓰레기(정우)가 친남매가 아니었다는 반전이 드러나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