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정우 오빠손, 고아라 볼 어루만지며 여심 자극 '정우앓이'

입력 2013-10-26 13:53   수정 2013-10-26 13:58

배우 정우의 오빠손이 화제다.




25일 방송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3회에서는 또 하나의 로맨틱한 명장면이 탄생했다. 이는 `신인류의 사랑` 편에서 정우가 고아라의 볼을 어루만지는 장면. 이에 `응답하라 1994` 측은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스틸사진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성나정(고아라)을 끔찍이 아끼는 쓰레기(정우)의 모습이 시선을 잡는다. 이 장면은 첫 MT를 떠난 나정이 같은 장소로 MT를 온 오빠 `쓰레기`에게 삐삐로 음성메시지를 남기지만, 도통 연락이 되지 않아 삐쳐있다가 차를 타고 지나가던 오빠를 우연찮게 만나는 장면이다.

밤새 오빠 연락을 기다렸지만 연락이 없어 내심 서운했던 나정은, 삐삐를 잃어버렸다는 오빠의 말에 조금 마음을 풀지만, 화이트데이라 여자친구를 만나러 간다는 오빠의 말에 또 다시 서운하고 질투를 느끼게 된다.

그렇게 떠난 오빠의 뒷모습을 물끄러미 바라보는 나정, 이른 아침에 면티 차림을 한 나정이 걱정돼 차에서 내려 자신의 점퍼를 입혀주러 돌아오는 쓰레기. "춥다 가시나야. 감기 든다"며 옷을 여며주고, 볼을 꼬집고 어루만지는 모습이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아름답고 설렘 가득한 볼거리를 선사했다는 평이다. 무심한 듯 하지만 세심한 캐릭터 쓰레기와, 쓰레기 캐릭터를 더욱 빛내주고 있는 정우의 매력에 시청자들이 또 한번 풍덩 빠져든 것.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우 오빠손 미쳤다 미쳤어" "정우 오빠손 다시봐도 훈훈해" "정우 오빠손 고아라랑 잘 어울리는 듯" "정우 오빠손 정우 연기 정말 잘하는 듯" "정우 오빠손 설렌다" "정우 오빠손 사진 정말 미친케미네" "정우 오빠손 한편의 그림이다" "정우 오빠손에 백허그에 고아라가 부럽다" "정우 오빠손 이제 조금만 기다리면 된다 오늘도 본방사수" "정우 오빠손 정우앓이 미치겠네" "정우 오빠손 지금 정우앓이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친구와의 이별소식에 어린아이처럼 기뻐하는 나정의 모습과, "내 나이 스물. 서툴고 촌스러운 사랑을 시작한다"는 나정의 내레이션이 더해지며 앞으로 펼쳐질 로맨스에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26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될 4화 `거짓말` 편 예고에서는 나정만 보면 자꾸 웃게 된다는 칠봉(유연석)이의 모습과 쓰레기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하는 나정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나정 쓰레기 칠봉이의 삼각로맨스를 예고했다.(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