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성나정 남편 김재준 (사진= tvN)
`응답하라 1994` 성나정(고아라)의 남편 이름이 `김재준`으로 공개된 가운데, 김재준에 대한 궁금증 커지고 있다.
26일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 4회에서는 2013년 성나정(고아라)의 집에 남편을 포함한 5명의 남자들이 모였다.
이날 나정의 집에는 과거 나정의 집에서 하숙하던 쓰레기(정우)를 비롯해 칠봉이(유연석), 삼천포(김성균), 해태(손호준), 빙그레(바로)까지 한 자리에 있었다.
그러던 중 경비실에서 택배를 찾아가라는 연락이 왔다. 남편의 이름을 듣고 나정은 "우리 집 택배 맞아요. 저희 남편 이름이에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방송 말미 결혼식 영상에서 성나정 남편 이름이 김재준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러나 다섯 남자 중에 누구의 이름이 김재준인지는 공개되지 않았다.
그간 남성 캐릭터들의 이름이 `쓰레기(정우)` `칠봉이(유연석)` `삼천포(김성균)` `해태(손호준)` `빙그레(바로)` 등 별명 불려왔기 때문에 극중 실제 이름을 알 수 없었던 것.
`응답하라 1994` 김재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응답 1994 남편 누굴까", "응답 1994 김재준이 누구지", "김재준 이름 예쁘다", "응답하라는 항상 이렇게 궁금증을 남기는구나", "김재준 부르니까 다 쳐다보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6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4회 `거짓말` 편은 4.2%의 시청률로 기록하며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