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올해 3분기 글로벌 연결 경영실적 기준 매출액 1조 8,014억원과 영업이익 2,442억원을 기록했습니다.
한국타이어는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한 기술력 강화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으로 글로벌 신차용 타이어 공급과 국내 시장에서 초고성능 타이어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며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 성장을 이어갔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타이어는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 받으며 메르세데스-벤츠 New S-Class 등 독일의 3대 명차와 일본 3대 자동차의 북미 베스트셀링 모델에 대규모 신차용 타이어(OE: Original Equipment) 공급을 확대하고, 글로벌 Top Tier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며 내실 있는 성장을 이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중국과 유럽 시장에서는 신차용 타이어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8.3%, 6% 각각 증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국타이어는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한 기술력 강화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으로 글로벌 신차용 타이어 공급과 국내 시장에서 초고성능 타이어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며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 성장을 이어갔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타이어는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 받으며 메르세데스-벤츠 New S-Class 등 독일의 3대 명차와 일본 3대 자동차의 북미 베스트셀링 모델에 대규모 신차용 타이어(OE: Original Equipment) 공급을 확대하고, 글로벌 Top Tier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며 내실 있는 성장을 이끌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중국과 유럽 시장에서는 신차용 타이어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8.3%, 6% 각각 증가했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