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실시간 이슈 검색어]
1. 송새벽 과거발언 2. 정우 김진 3. 수지 스모키 4. 유승호 권리세 5. 바이 경관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유지안 2. 이태임 3. 중앙대학교입학처 4. 브라운아이드 소울 5. 하지혜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이 시각 화제는 배우 송새벽의 과거발언입니다. 31일 송새벽 소속사 웰메이드이엔티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송새벽은 2010년부터 교제해왔던 연극배우 하지혜와 11월 2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가족과 함께 하는 조용한 예식을 올릴 예정이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송새벽의 결혼 발표에 과거발언까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송새벽은 지난해 10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알고 지낸 지는 7년 됐지만 사귄 지는 얼마 안 됐다"며 여자친구 하지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어 "프러포즈는 광장시장에서 순대에 막걸리 몇 잔을 먹고 용기 내서 했다. `맛있는 것 보면 네 생각나더라`라고 말을 했다"며 "여자친구가 쑥스러운 척하면서 와주더라"라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또한 송새벽은 "예쁜 데가 굉장히 많아 꼽을 수가 없다. 먹는 모습이 특히 예쁘다"며 여자친구 하지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배우 정우(32)와 디바 출신 디자이너 김진(35)이 2년째 교제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31일 오마이뉴스는 한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정우와 김진이 2년째 아름다운 만남을 갖고 있다. 지인들의 식사자리에 여자친구라고 소개하면서 동석을 자주 한다"고 단독 보도했습니다. 정우는 영화 `바람`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현재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우의 소속사 벨엑터스 관계자는 "정우가 과거 김진 씨와 가깝게 지낸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본인에게 물어보니 연락을 안 한 지 1년 정도가 됐다고 하더라"며 열애설에 대해선 사실무근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배우 김우빈의 연인으로 알려진 모델 유지안도 화제입니다. 유지안은 데뷔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시선을 집중 시키고 있습니다.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올웨이즈 비 데어(Always Be There)` 뮤직비디오 속 유지안은 다양한 표정과 표현력으로 연기력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유지안은 디자이너 송자인 지춘희 패션쇼를 비롯해 패션매거진 보그, 엘르, 보그걸, 슈어 등에서 모델 활동을 하며 경력을 쌓아왔으며, 최근 김우빈과 2년째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