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공주’에 ‘설설희’역으로 출연중인 서하준의 패션이 화제다.
`오로라 공주`(극본 임성한/연출 김정호 장준호) 114회에서 서하준은 훤칠한 외모와 여심을 자극하는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114회에서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니트와 솔리드 셔츠 그리고 그레이 코트를 매치해 가을 훈남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건강검진을 위해 짐을 싸는 장면과 병원을 오가는 장면에서 포인트 컬러로 선택한 와인 컬러의 TUMI 캐리어는 서하준의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TUMI Tegra-LiteTM (투미 테그라 라이트) 컬렉션은 혁신적인 기술로 만들어져 초경랑, 초강력, 고기능을 자랑하는 하드케이스 여행가방이다. 특히 이번 13FW 시즌컬러인 세련된 보르도 (Bordeaux) 색상이 새롭게 추가돼 선택의 폭을 높였다.
‘테그라 라이트’ 컬렉션에 사용된 방탄 소재인 ‘Tegris (테그리스)’는 리무진의 문과 방탄복에 사용되는 강화 소재로 고성능 플라스틱보다 평균 6배 강하고, 강철보다는 65% 가벼워 ‘테그라 라이트’ 컬렉션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또 인라인 스케이트 바퀴를 사용해 부드러운 이동감과 튼튼한 우주항공 소재 알루미늄 핸들과 가방 4면을 보호하는 고무 범퍼 가드는 편안하고 든든하다. 모든 패킹 니즈에 부합하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