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L, 온라인 비디오 광고 시청률 유튜브 제쳐

입력 2013-11-04 16:22  

다국적 디지털 시장조사업체 컴스코어가 미국 온라인 비디오 광고 조회 순위에서 미국 인터넷 서비스 기업 AOL이 유튜브를 누르고 첫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컴스코어에 따르면 9월 한 달간 AOL에 올라온 비디오 광고 조회수는 37억2천247만6천건으로 유튜브의 32억3천573만8천건을 크게 웃돌았습니다.

이 기간 광고를 접한 미국인 도달률은 AOL이 49.6%, 유튜브가 36.4%로 10%포인트 이상 차이를 나타냈습니다.

이번 결과는 AOL이 비디오 기술 플랫폼 업체인 어댑닷티브이(Adap.tv)를 인수하고 처음 발표된 것입니다.

AOL은 "인수 결과가 성공적이었음을 증명하는 것"이라며 "향후 온라인 비디오 광고 업계에서 AOL이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