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이 전해질 때마다 이용자들의 폭주로 화제가 됐던 ‘환생온라인’이 또다시 이슈가 됐다. 대대적인 이벤트 당첨자 발표와 함께 다양한 맵이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것이다.
㈜이비즈네트웍스가 서비스 중인 ‘환생온라인’은 지난 10월 10일 정식 오픈 이후 약 1만 명의 이용자가 게임에 참여하고 있다. 이후로도 지난달 22일 신규서버를 오픈 해야 할 만큼 이용자들이 급증하는 추세였다.
인간과 요괴의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소재로 개발된 환생온라인은 오픈 전부터 남녀혼탕 시스템 및 요괴펫 길들이기, 결혼시스템 등 성인콘텐츠를 갖춰 이용자들로부터 관심을 끌었다.
특히 최신 웹 MMORPG로서 특히 게임 완성도 및 콘텐츠 구성 등에 대한 게임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신규서버 오픈 당시 이비즈네트웍스 측은 1억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픈부터 30일 간 5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도록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레벨순위 1등 현금 100만원을 비롯해 총 1만 여명에게 혜택을 주는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6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50레벨 이후 유저들의 보다 풍성한 콘텐츠 제공을 위해 서버 VS 서버의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선령계곡’이 업데이트 된다.
선령계곡은 크로스서버 필드 맵으로 입장 후 다른 서버의 유저와 더불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자동 사냥 상태에서 기존 보다 더욱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모든 서버유저들의 놀이터이다.
또한 ‘크로스서버 전장’은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전투를 벌이며, 전장 랭킹 포인트가 높은 유저는 초강력 장비를 얻을 수 있다.
환생온라인 운영팀 관계자는 “이미 선령계곡 오픈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가 높은 상태여서 커뮤니티에서도 업데이트 시 최강 서버로 등극하기 위해 유저들 간의 대화도 끊이지 않고 있다”면서 “신규서버 오픈 때마다 1억 원 상당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규서버 오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환생온라인’ 홈페이지(reborn.nolzz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