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걱정눈빛 지드래곤 장난감 차 (사진= MBC,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출연한 `주간 아이돌`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그의 장난감 차와 절묘하게 찍힌 정형돈의 걱정눈빛이 화제다.
6일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공식 트위터에는 "엉아~ 지용이가 왔지용~ 어머! 이건 꼭 봐야 돼!!! - GD special 주간아이돌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체크무늬 정장에 모자를 뒤로 쓰고 검은색 장난감 차를 타고 등장한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겨있다. 뒤에는 MC 데프콘과 정형돈이 걱정스런 눈빛으로 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장난감 차를 좋아하는 지드래곤은 이날도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특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던 벤츠 장난감 차가 아닌 다른 장난감 차를 타고 와 그의 장난감 차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졌다.
그동안 `주간 아이돌`에는 YG 소속 가수들이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어 이번 지드래곤의 출연은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출연을 허락한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지드래곤이 정형돈으로부터 `주간 아이돌` 출연 요청을 받고 직접 부탁해 흔쾌히 수락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지드래곤 차에 대한 정형돈의 걱정눈빛을 본 네티즌들은 "정형돈 걱정눈빛 귀엽다", "정형돈 걱정눈빛, 지드래곤 차에 대한 부러움 아냐?", "정형돈 걱정눈빛 데프콘은 부러운 눈빛", "지드래곤이 정형돈 정말 좋아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주간 아이돌`은 오는 1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