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한국 광고협회에서 주최하는 ‘2013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 영상 TV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합니다.
8일(금) 오후 6시30분부터 롯데호텔월드(소공동)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리며, 영상부문(TV/非TV), 온라인부문(웹사이트/非웹사이트), 인쇄부분 등에서 대상, 금상, 은상, 동상을 각각 시상합니다.
올해 20주년을 맞은 ‘2013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은 지난 1994년 이후 매년 광고인들 최고의 영예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과 더불어 공정성을 인정받은 국내 최고의 광고상입니다.
특히 올해는 인터넷 사전심사, 예심, 본심까지 3차에 걸쳐 심사했으며 크리에이티브의 독창성, 소구 방법의 창의성/조화성, 상품표현의 적합성, 광고컨셉 전달의 정교성/상관성, 사회 반영적 표현성 등을 심사기준으로 하여 선정됐습니다.
박카스 TV광고는 ‘풀려라 피로! 풀려라 5천만!’이라는 메인 카피와 ‘대한민국에서 OOO으로 산다는 것’ 이라는 콘셉트로, 2013년 새해편, 부모편, 자식편, 아줌마편 등 각각의 피로 상황을 흥미 있게 구성됐습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어깨에 짊어지고 있는 피로와 고뇌를 보여주고 그 속에서 희망을 찾는 이야기를 풀어내 지친 국민들에게 힘을 실어주며 국민의 희로애락을 함께 한다는 점에 중점을 두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왔습니다.
박카스 광고는 지난 지난해해도 영상TV부문 은상을, 올해 3월에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전파 부문에서 ‘풀려라 피로! 풀려라 5천만!’ 캠페인으로 대상을 수상한바 있습니다.
8일(금) 오후 6시30분부터 롯데호텔월드(소공동)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리며, 영상부문(TV/非TV), 온라인부문(웹사이트/非웹사이트), 인쇄부분 등에서 대상, 금상, 은상, 동상을 각각 시상합니다.
올해 20주년을 맞은 ‘2013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은 지난 1994년 이후 매년 광고인들 최고의 영예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과 더불어 공정성을 인정받은 국내 최고의 광고상입니다.
특히 올해는 인터넷 사전심사, 예심, 본심까지 3차에 걸쳐 심사했으며 크리에이티브의 독창성, 소구 방법의 창의성/조화성, 상품표현의 적합성, 광고컨셉 전달의 정교성/상관성, 사회 반영적 표현성 등을 심사기준으로 하여 선정됐습니다.
박카스 TV광고는 ‘풀려라 피로! 풀려라 5천만!’이라는 메인 카피와 ‘대한민국에서 OOO으로 산다는 것’ 이라는 콘셉트로, 2013년 새해편, 부모편, 자식편, 아줌마편 등 각각의 피로 상황을 흥미 있게 구성됐습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어깨에 짊어지고 있는 피로와 고뇌를 보여주고 그 속에서 희망을 찾는 이야기를 풀어내 지친 국민들에게 힘을 실어주며 국민의 희로애락을 함께 한다는 점에 중점을 두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왔습니다.
박카스 광고는 지난 지난해해도 영상TV부문 은상을, 올해 3월에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전파 부문에서 ‘풀려라 피로! 풀려라 5천만!’ 캠페인으로 대상을 수상한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