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다담이 숙성김치찌양념을 내놓고 일본시장 공략에 가속도를 붙이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은 지나해 말 한식메뉴 4종을 앞세워 일본 냄비요리 시장에 문을 두드린 후 이번에 한국 본고장 김치찌개 레시피를 그대로 담은 `숙성김치찌개 양념`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진출한 <백설 다담 숙성김치찌개양념>은 자연숙성으로 3주간 발효시킨 김치와 1달간 발효시킨 발효고추소스를 사용해 만든 양념 제품입니다.
일본 내에서는 정통 한국 김치가 들어간 제품은 처음으로, 김치 유래의 자연스러운 숙성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4천억원 규모의 일본 나베시장에서 김치나베가 30%를 차지하고 있어 한국 스타일의 김치찌개에 대한 니즈가 커질 것으로 CJ제일제당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박현웅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마케팅 부장은 “일본 진출 초기인 만큼 아직은 큰 매출성과를 올리지는 못했지만 한국의 찌개음식에 대한 현지시장의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내년에는 1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시키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은 지나해 말 한식메뉴 4종을 앞세워 일본 냄비요리 시장에 문을 두드린 후 이번에 한국 본고장 김치찌개 레시피를 그대로 담은 `숙성김치찌개 양념`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진출한 <백설 다담 숙성김치찌개양념>은 자연숙성으로 3주간 발효시킨 김치와 1달간 발효시킨 발효고추소스를 사용해 만든 양념 제품입니다.
일본 내에서는 정통 한국 김치가 들어간 제품은 처음으로, 김치 유래의 자연스러운 숙성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4천억원 규모의 일본 나베시장에서 김치나베가 30%를 차지하고 있어 한국 스타일의 김치찌개에 대한 니즈가 커질 것으로 CJ제일제당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박현웅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마케팅 부장은 “일본 진출 초기인 만큼 아직은 큰 매출성과를 올리지는 못했지만 한국의 찌개음식에 대한 현지시장의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내년에는 1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시키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