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대표 담철곤)의 프리미엄 브랜드 닥터유가 `99라이트바`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99라이트바`는 총 열량 99Kcal의 제품으로 밥 1/3 공기 분량의 낮은 열량을 내면서도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각종 시리얼과 크랜베리,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베리3종, 여기에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을 원료로 한 제품으로 영양은 물론 맛까지 생각했습니다.
특히`99라이트바`는 닥터유 만의 고유한 영양설계로, 대표적 건강식품인 오트(Oat)를 우리 입맛에 맞춰 아침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닐슨 리테일 인덱스 자료에 따르면, 현재 국내 뉴트리션 바(영양바) 시장 규모는 연간 300억원으로 최근5년간 연평균 15%이상의 성장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2008년 처음 선보인 닥터유바는 그동안 국내 뉴트리션바 시장에서 60%이상의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닥터유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99라이트바`와 기존 에너지바로 국내 뉴트리션바 시장에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99라이트바`는 총 열량 99Kcal의 제품으로 밥 1/3 공기 분량의 낮은 열량을 내면서도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각종 시리얼과 크랜베리,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베리3종, 여기에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을 원료로 한 제품으로 영양은 물론 맛까지 생각했습니다.
특히`99라이트바`는 닥터유 만의 고유한 영양설계로, 대표적 건강식품인 오트(Oat)를 우리 입맛에 맞춰 아침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닐슨 리테일 인덱스 자료에 따르면, 현재 국내 뉴트리션 바(영양바) 시장 규모는 연간 300억원으로 최근5년간 연평균 15%이상의 성장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2008년 처음 선보인 닥터유바는 그동안 국내 뉴트리션바 시장에서 60%이상의 높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닥터유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99라이트바`와 기존 에너지바로 국내 뉴트리션바 시장에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