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이 아시아·태평양콜센터협의회(APCCAL : Asia Pacific Callcenter Association Leaders)로부터 `2013 APCCAL 베스트 고객센터상`을 수상했습니다.
APCCAL은 아·태 지역 고객센터의 교류와 정보공유를 통해 고객센터 산업의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007년 설립됐고 현재 한국, 중국, 대만, 호주 등 12개국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은 소비자보호 노력과 고객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최고상인 `베스트 고객센터상`을 받았습니다.
이번 평가에서 교보생명은 전략, 조직운영, 프로세스, 인프라 등 총 4개 부문에서 5점 만점에 4.9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보험업의 특성을 살린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APCCAL은 아·태 지역 고객센터의 교류와 정보공유를 통해 고객센터 산업의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007년 설립됐고 현재 한국, 중국, 대만, 호주 등 12개국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교보생명은 소비자보호 노력과 고객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최고상인 `베스트 고객센터상`을 받았습니다.
이번 평가에서 교보생명은 전략, 조직운영, 프로세스, 인프라 등 총 4개 부문에서 5점 만점에 4.9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보험업의 특성을 살린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