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대표이사 이석호)가 생활가전 업계 최초로 1분 소재의 TV 광고를 시작한다
`엄마의 지혜`를 콘셉트로 하는 이번 광고는, 한 가족의 일상 생활에 기존 15초 광고에선 충족하기 힘들었던 청호나이스의 다양한 제품을 담아내 1분의 무비 형태로 제작, 기존 광고들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성우 권희덕씨의 차분한 목소리와 실력파 배우 이연수씨의 안정적인 연기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습기, 화장품 등 청호나이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따뜻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특히, 이번 청호나이스 광고처럼 1분 소재로만 온에어 하는 경우는 매우 이례적으로, 대다수 지상파 광고의 경우 15초와 20초 소재로 이뤄지며, 1분 광고는 신제품이 출시되거나 브랜드 런칭 초기,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기 위해 특정 매체 등에만 노출시키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이번 광고 제작과 관련해 청호나이스 마케팅본부장인 조희길 전무는 "2013년은 청호나이스가 창립 20주년을 맞은 뜻 깊은 한 해로, 올 한 해를 마무리 해가는 시점에서 청호나이스의 다양한 제품과 장점들을 소비자 분들께 편안하게 소개해 드리고자 1분 소재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얼음정수기, 와인셀러 정수기, 폭포청정기 등 업계 최초의 제품들만을 출시해 온 청호나이스가 광고도 업계 최초로 1분 소재의 광고를 집행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호나이스의 겨울광고 `엄마의 지혜`편은 오는 12월 1일 온에어 되며, 앞으로 지상파, 종편, 케이블, 라디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