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1994` 측이 스포일러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최근 고아라 남편에 대한 스포일러 합성사진 해프닝에 대해 tvN `응답하라 1994`는관계자는 "인기 때문에 생긴 해프닝이 아닌가 싶다"고 밝혔다.
tvN 관계자는 28일 "온라인 게시판에 유포된 성나정(고아라 분)과 칠봉(유연석 분)의 결혼사진은 제작진이 확인한 결과 합성 사진이었다"고 해명했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는 `응답하라 1994 스포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사진 게시자는 "`응사(응답하라 1994)` 스포(스포일러) 당했음. 나만 볼 수 없어"라며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칠봉이 역 유연석, 성나성 역 고아라가 결혼식 행진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성나정 남편에 대한 정체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공개된 사진이어서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하지만 해당 사진은 실제 촬영 사진이이 아닌 칠봉 역의 유연석이 출연한 영화 `전국노래자랑`의 한 장면으로 고아라 사진을 합성한 사진으로 밝혀졌다.
`응답하라1994` 스포일러 해프팅을 접한 누리꾼들은 "응답하라1994 좀 있으면 끝난다니 아쉽다" "응답하라1994 스포일러 그냥 해프닝이라니 나정이 남편 정말 누굴까? 긍금하다" "응답하라1994 스포일러 아니었다니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케이블채널 tvN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 온라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