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이 전 여자친구 김규리와의 결별을 언급한 가운데, 그들의 만남부터 이별까지 스토리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주혁과 김규리는 지난해 MBC 사극 `무신`에 동반 출연하며 그해 6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무신` 종영 이후 미국 라스베이거스로 동반 여행을 할 만큼 공공연한 커플이었다.
하지만 올해 1월부터 두 사람은 관계가 소원해져 결국 이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두 사람은 결별설이 발표되자마자 바로 결별을 인정해 `쿨한 커플` 별명을 얻기도 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김주혁이 김규리와의 결별을 언급해 화제가 됐다.
김주혁은 정준영에게 "여자친구가 있나?"라는 질문을 던졌지만 "없다"는 짧은 답을 들었다. 이어 정준영은 "형님은 있으세요?"라며 물었고 김주혁은 "올 초에 헤어졌다"며 전 여자친구인 김규리에 대해 언급했다.
정준영은 "제 친구를 소개해주기엔 나이 차이가 너무 많이 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주혁 김규리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주혁 김규리 언급하니 파장이 크네", "김주혁 김규리 오래 갈 줄 알았는데", "김주혁 김규리 말 할 때 은근 씁쓸해 보이던데", "김주혁 김지수랑 장수 커플이었잖아", "김주혁 결혼 안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