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가 올해 비씨카드를 대표했던 상품 및 내년에 새롭게 선보일 서비스 등을 소개하는 `베스트 초이스 비씨 상품개발 쇼케이스`를 진행 중입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지문인식을 활용한 신용카드 인증결제 서비스인 `지문인식 인증결제서비스`, POS를 기반으로 가맹점주에게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SALT 서비스` 등 24개 부스에서 29가지의 상품 및 서비스가 전시되고 있습니다.
`쇼케이스`는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내부 및 관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전시회가 진행되었으며, 오늘(4일)부터 6일(금)까지는 일반인들에게도 개방됩니다.
이강태 비씨카드 사장은 "BC카드는 언제나 고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면서, "이번 쇼케이스에 나온 서비스들이 상용화 되어 신용카드 결제문화에 큰 반향을 일으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비씨카드는 쇼케이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신용카드로 기부 가능한 디지털 자선냄비를 통해 기부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부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비씨 그린카드 캐릭터인 물범이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지문인식을 활용한 신용카드 인증결제 서비스인 `지문인식 인증결제서비스`, POS를 기반으로 가맹점주에게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SALT 서비스` 등 24개 부스에서 29가지의 상품 및 서비스가 전시되고 있습니다.
`쇼케이스`는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내부 및 관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전시회가 진행되었으며, 오늘(4일)부터 6일(금)까지는 일반인들에게도 개방됩니다.
이강태 비씨카드 사장은 "BC카드는 언제나 고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면서, "이번 쇼케이스에 나온 서비스들이 상용화 되어 신용카드 결제문화에 큰 반향을 일으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비씨카드는 쇼케이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신용카드로 기부 가능한 디지털 자선냄비를 통해 기부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부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비씨 그린카드 캐릭터인 물범이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