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이 5일 서울 코엑스에서 한국무역협회 주최로 열린 ‘제50회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국내 유업계 최초로 3천만 달러 수출탑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일유업은 지난 2012년 중국에 조제분유 수출 증대로 연간 수출 실적이 전년대비 77% 이상 성장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올해는 조제분유 분야에 중점을 두어 연간 수출 실적이 전년대비 64% 이상 신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매일유업은 애보트(Abott), 네슬레(Nestle) 등 세계적인 조제분유 회사들이 장악하고 있는 중국 고급 조제분유 시장에 지난 2007년 프리미엄 조제분유 ‘매일 금전명작’를 출시하고 철저한 가격관리와 시장상황에 적합한 마케팅 판촉활동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공격적으로 홍보하여 중국 조제분유 수출을 늘렸습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철저한 조사와 분석으로 현지 문화를 고려한 마케팅을 펼쳐 조제분유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품질을 더욱 향상 시키는 등 해외 시장에서 선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매일유업은 지난 2012년 중국에 조제분유 수출 증대로 연간 수출 실적이 전년대비 77% 이상 성장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올해는 조제분유 분야에 중점을 두어 연간 수출 실적이 전년대비 64% 이상 신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매일유업은 애보트(Abott), 네슬레(Nestle) 등 세계적인 조제분유 회사들이 장악하고 있는 중국 고급 조제분유 시장에 지난 2007년 프리미엄 조제분유 ‘매일 금전명작’를 출시하고 철저한 가격관리와 시장상황에 적합한 마케팅 판촉활동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공격적으로 홍보하여 중국 조제분유 수출을 늘렸습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철저한 조사와 분석으로 현지 문화를 고려한 마케팅을 펼쳐 조제분유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품질을 더욱 향상 시키는 등 해외 시장에서 선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