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25일까지 ‘그린 산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그린 산타 캠페인’은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젝트로 빨간 의상의 수염 난 뚱보 할아버지로 알려져 있는 산타가 원래는 젊고 건강한 청년 산타였다는 러쉬 특유의 위트 있는 발상에서 착안해 기획됐습니다.
러쉬 블랙팟의 환생 캠페인 참여 혹은 불필요한 포장 최소화, 장바구니 사용, 텀블러 생활화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등 실생활에서 환경을 위해 선행한 내용을 적어 응모하면 각 매장에 있는 러쉬 ‘그린 산타’가 매주 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을 증정합니다.
러쉬의 베스트셀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를 특별 제작된 그린 산타 상자와 함께 선물합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그린 산타 캠페인’은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젝트로 빨간 의상의 수염 난 뚱보 할아버지로 알려져 있는 산타가 원래는 젊고 건강한 청년 산타였다는 러쉬 특유의 위트 있는 발상에서 착안해 기획됐습니다.
러쉬 블랙팟의 환생 캠페인 참여 혹은 불필요한 포장 최소화, 장바구니 사용, 텀블러 생활화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등 실생활에서 환경을 위해 선행한 내용을 적어 응모하면 각 매장에 있는 러쉬 ‘그린 산타’가 매주 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을 증정합니다.
러쉬의 베스트셀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를 특별 제작된 그린 산타 상자와 함께 선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