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텐츠 기업인 레드로버(www.redrover.co.kr, 대표 하회진)가 유아교육시장에서의 확장을 위해 꾸준하게 준비해온 새로운 콘텐츠 `스노우캔디 율동동요`를 출시했습니다.
`스노우캔디 율동동요`는 유명 명화와 인기 직업을 알기 쉽고 재미있는 동요로 꾸며 율동과 함께 연출한 작품으로 동영상 DVD 2장과 오디오 CD 1장으로 구성되어 전국 유명서점과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판매됩니다.
또한 12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현장에서 출시기념 특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레드로버는 설명했습니다.
정지윤 레드로버 이사는 "스노우캔디 율동동요는 누리과정의 신체운동건강, 예술경험, 사회관계 영역을 학습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교육효과를 높였고, 3~7세의 유아에서 아동까지를 모두 아우르는 종합 교육콘텐츠로 기존 율동동요 등과 차별화하기 위해 유아교육기획 전문가와 유아콘텐츠 전문 연출진 및 배우가 참여해 콘텐츠의 질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레드로버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어린이전문채널에서 캐롤편 방영을 시작으로 `스노우캔디 율동동요` 전편을 방영할 계획이고, 어린이 콘텐츠전문 서비스 회사인 블루핀의 키즈월드에서 모바일서비스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레드로버의 유아교육사업은 LG전자의 스마트 TV, 키즈패드의 스마트 교육콘텐츠로 시작해, 현재 명화, 클래식음악, 요리, 직업 등 장르별로 다양한 8개의 교육용 콘텐츠를 출시 준비 중이며 , E-Book 200여 권으로 알차고 풍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노우캔디 율동동요`는 유명 명화와 인기 직업을 알기 쉽고 재미있는 동요로 꾸며 율동과 함께 연출한 작품으로 동영상 DVD 2장과 오디오 CD 1장으로 구성되어 전국 유명서점과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판매됩니다.
또한 12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현장에서 출시기념 특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레드로버는 설명했습니다.
정지윤 레드로버 이사는 "스노우캔디 율동동요는 누리과정의 신체운동건강, 예술경험, 사회관계 영역을 학습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교육효과를 높였고, 3~7세의 유아에서 아동까지를 모두 아우르는 종합 교육콘텐츠로 기존 율동동요 등과 차별화하기 위해 유아교육기획 전문가와 유아콘텐츠 전문 연출진 및 배우가 참여해 콘텐츠의 질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레드로버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어린이전문채널에서 캐롤편 방영을 시작으로 `스노우캔디 율동동요` 전편을 방영할 계획이고, 어린이 콘텐츠전문 서비스 회사인 블루핀의 키즈월드에서 모바일서비스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레드로버의 유아교육사업은 LG전자의 스마트 TV, 키즈패드의 스마트 교육콘텐츠로 시작해, 현재 명화, 클래식음악, 요리, 직업 등 장르별로 다양한 8개의 교육용 콘텐츠를 출시 준비 중이며 , E-Book 200여 권으로 알차고 풍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